"오늘은 국산 밀-DAY"…농식품부·aT, 국산 밀 급식 등 소비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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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국산 밀-DAY"…농식품부·aT, 국산 밀 급식 등 소비 확대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전국 43개 초·중·고등학교에서 공공 급식을 통해 국산 밀 소비 촉진 캠페인인 '국산 밀 데이'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국산 밀 데이' 사업은 aT가 2022년부터 학교 단체급식 등 대량 소비처를 대상으로 국산 밀 사용을 장려하는 캠페인이다.

문인철 aT 수급이사는 "이번 '국산 밀 데이'는 학생들이 우리 밀의 우수성과 가치를 몸소 체험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라며 "앞으로도 공공급식 등 대량 소비처 중심으로 국산 밀 소비 기반을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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