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는 잘만 하더니⋯” SKT 유심 해킹 대응 불만 폭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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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는 잘만 하더니⋯” SKT 유심 해킹 대응 불만 폭주

SK텔레콤(이하 SKT)의 USIM(유심) 정보 유출 사고와 이에 따른 사후 조치 방식이 논란을 빚고 있다.

이에 대해 SKT 측은 “정확한 유출 규모와 피해 대상이 아직 확인되지 않은 점을 고려해 공식 플랫폼을 통해 우선 공지했다”고 해명했다.

누리꾼들은 “연세 지긋한 어르신들이 T월드 앱을 직접 확인할 리 없다”며 “피해 최소화를 위한 적극적인 조치가 필요하다”고 주장하는가 하면, 일각에선 “유심 서비스 가입만으로 충분한 거 맞냐.유출 정황이 확인된 게 19일인데, 이미 개인정보가 유출됐으면 의미 없는 것 아니냐”는 의문도 제기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일요시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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