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현장] F5, AI 시대 핵심 솔루션 공개...기업 애플리케이션 보안 '새 판짜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뉴스락 현장] F5, AI 시대 핵심 솔루션 공개...기업 애플리케이션 보안 '새 판짜기'

멀티클라우드 기업 F5는 23일 서울 삼성동 파크하얏트 서울에서 개최된 기자간담회에서 AI 시대를 위한 자체대 애플리케이션 전송 및 보안 전략을 공개했다.

이형욱 F5 코리아 지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한국이 글로벌 기술 혁신을 주도하고 있는 가운데, 기업들은 AI 기반 애플리케이션의 확장과 보안에 있어 전례 없는 과제에 직면하고 있다"며 "F5의 차세대 플랫폼은 한국 기업들이 하이브리드 멀티클라우드 환경에서 강력한 보안을 유지하고 성능을 최적화하면서 AI 구현의 복잡성을 헤쳐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서 모한 벨루 CTO는 차세대 애플리케이션 전송 및 보안 플랫폼(Application Delivery and Security Platform)이 AI로 인한 데이터 급증과 복잡한 트래픽 패턴, 진화하는 보안 위협에 기업이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