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당 12병 팔린 진로...하이트진로 "브랜드별 경쟁력 강화할 것"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초당 12병 팔린 진로...하이트진로 "브랜드별 경쟁력 강화할 것"

하이트진로는 올해 출시 6주년을 맞은 진로가 젊고 트렌디한 소통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누적 판매량 기준 진로는 2위 브랜드와 약 1.5배 판매 격차를 내고 있다.

아울러 대형마트와 편의점을 제외한 가정채널은 전체 소주 판매 비중의 60% 이상을 차지하는데, 해당 부문에서 진로는 2위 브랜드와 약 1.6배의 판매 격차를 내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