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영, 이른 꽃가루에 지르텍 판매횟수 47.9% 증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지오영, 이른 꽃가루에 지르텍 판매횟수 47.9% 증가

국내 1위 의약품 유통기업 지오영은 자사가 토털마케팅(Total-Marketing) 방식으로 운영 중인 알레르기 치료제 '지르텍'의 3월 약국 판매횟수가 전월 대비 47.9%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르텍은 꽃가루 등으로 유발되는 알레르기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일반의약품(OTC)으로 국내에서 28년 연속 항히스타민제시장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브랜드다.

조선혜 회장은 "지르텍의 이번 성과는시장의 흐름과 소비자 요구에 대한 면밀한 분석과 이에 기반한 유통·마케팅 전략이 함께 만든 결과"라며 "지르텍을 필두로 소비자와 약국이 신뢰하는 OTC 브랜드를 지속 육성하고 이를 통해 국내 OTC시장의 발전과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