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지부터 밈까지... 하나투어, MZ세대 마음 사로잡는 소통 전략 '눈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챌린지부터 밈까지... 하나투어, MZ세대 마음 사로잡는 소통 전략 '눈길'

특히 공식 유튜브 콘텐츠 '무해한 여행' 쿼카편이 123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SNS 상에서 MZ세대 맞춤형 콘텐츠가 큰 인기를 끌며 젊은 층의 유입을 이끌고 있다.

특히 인기 유튜브 채널 '언더월드'의 고양이 춘봉·첨지가 보호자와 함께 참여한 컬래버 영상은 보호자의 익살스러운 행동과 몸짓으로 웃음을 유발해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서 총 354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하나투어 공식 유튜브 채널은 기업 채널답지 않은 친근한 소통 방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