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컵밥 찾는 젊은 1인 가구 겨냥 '럭히밥 꾹밥' 내놓는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세븐일레븐, 컵밥 찾는 젊은 1인 가구 겨냥 '럭히밥 꾹밥' 내놓는다

세븐일레븐은 168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스타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과 손잡고 젊은 1인 가구층을 겨냥한 간편 컵밥 시리즈 '꾹밥'을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이러한 사회 현상에 힘입어 세븐일레븐에서의 즉석 컵밥 매출도 매해 상승 중이다.

세븐일레븐은 즉석컵밥 중에서도 미역국밥류가 매출 상위권을 차지할 만큼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점을 반영해 '세븐셀렉트 럭히밥든든한미역꾹밥'을 출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