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6일(화), 5월 7일(수) 1, 2회 특별편성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SBS 새 드라마 '사계의 봄'은 케이팝 최고 밴드그룹의 스타 '사계'가 팀에서 퇴출당하고, 우여곡절 시작된 대학 생활 중 운명처럼 '김봄'을 만나 멋지게 재기하는 청춘 음악 로맨스다.
'사계의 봄'은 탁월한 연출 감각으로 '검은태양', '연인'을 연이어 히트시킨 김성용 감독이 메가폰을, '밴드 명가' FNC가 제작을, '드라마 왕국' SBS가 편성을 맡아 2009년 신드롬을 일으킨 '미남이시네요'의 명맥을 잇는 청춘 음악 드라마로 손꼽히고 있다.
이와 관련 '사계의 봄'의 '단체 포스터 2탄'은 극 중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진 뒤 생애 최초 캠퍼스 생활을 시작한 K-POP 최고의 톱 밴드 '더 크라운'의 리더 사계(하유준)와 갑자기 사계와 캠퍼스 안에서 얽히게 된 김봄(박지후), 서태양(이승협), 배규리(서혜원), 공진구(김선민)가 한 팀을 이룬 모습으로 무해한 조합을 예고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