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일종 국회 국방위원장 성일종 의원, "중국의 대한민국 영토침탈 야욕, 국민이 용납하지 않을 것" 성 위원장 "주변국들과 잘 지내려면 중국은 즉시 구조물 철거해야" 야당에도 "정부에 초강력 대응을 촉구하는 결의안 합의 통과" 제안 국회 국방위원장인 국민의힘 성일종(3선, 서산·태안) 국회의원이 22일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서해 잠정조치수역 내에 불법 고정 구조물을 설치한 중국을 향해 "주변국들과 잘 지내려면 즉시 구조물들을 철거하라" 고 촉구했다.
성일종 국회 국방위원장, 「군인복지기본법 일부 개정 법률안」 대표 발의 "공공주택 우선 공급 대상인 군인의 복무 기준, 다자녀인 경우에는 5년으로 완화" 현재는 10년 이상 복무한 군인만 혜택...
'다자녀이면서 5년 이상' 으로 기준 완화 국회 국방위원장인 국민의힘 성일종(3선, 충남 서산·태안 ) 국회의원은 22일 "2명 이상의 미성년 자녀를 양육하면서 무주택자인 군인에게 5년 이상 복무하면 공공주택을 우선 공급할 수 있도록 하는 내용의 「 군인복지기본법 일부개정법률안 」 을 22일 대표 발의했다" 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