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건강식품 ‘글램스 부스터’ 일본 아마존 공식 입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여성 건강식품 ‘글램스 부스터’ 일본 아마존 공식 입점

쉐이퍼의 여성 건강식품 브랜드 글램스(대표 이윤경)의 대표 제품 ‘글램스 부스터(GLAMSS BOOSTER)’가 일본 아마존(Amazon Japan)에 공식 입점하며, K-이너뷰티 브랜드의 아시아 시장 확대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글램스 측은 글램스 부스터는 브랜드 철학을 가장 잘 담고 있는 핵심 제품으로, 여성들의 삶의 질을 실질적으로 높여줄 수 있는 건강식품이라며, 이번 일본 아마존 입점은 아시아 시장 확장의 첫걸음으로, 품질과 신뢰를 바탕으로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글램스는 ‘글램스 부스터’를 중심으로 한 여성 특화 건강식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으며, 국내외 소비자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브랜드의 글로벌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인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