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1280만 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한 농협의 대표 모바일 플랫폼 'NH콕뱅크'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NH콕뱅크 이노랩'은 '혁신'(Innovation)과 '연구'(Lab)의 합성어로, 혁신적 연구를 통해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미래 성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겠다는 농협의 의지를 담고 있다.
여영현 농협상호금융 대표이사는 "고객과 가장 가까운 현장에서 소통하는 일선 직원들의 이노랩 활동은 고객의 목소리를 서비스에 반영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NH콕뱅크 서비스에 신속히 반영하며, 고객 중심의 디지털 혁신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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