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는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TGI프라이데이스 등 다채로운 브랜드를 보유한 국내 대표 외식 전문기업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 외식 트렌드 변화에 맞춰 디지털 전환, 간편식(HMR) 확대, 글로벌 사업 다각화를 추진하며 ‘푸드테크 기반 외식 플랫폼 기업’으로의 진화를 본격화하고 있다.
특히 베트남 및 필리핀 등 아세안 신규 시장 진출이 가시화되고 있으며, 디지털 인프라 중심의 운영 효율화 전략이 수익성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 투자등급 = 안정적 성장 기반의 중장기 유망주 ▲ 목표가치 = 브랜드 경쟁력 대비 저평가 구간 ▲ 권고전략 = 디지털 전환 및 글로벌 전략 감안한 중장기 포트폴리오 편입 검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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