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가면 다들 사오더니…1년 만에 300만 개 판매 돌파, 대박 난 '상품'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다이소 가면 다들 사오더니…1년 만에 300만 개 판매 돌파, 대박 난 '상품'

지난해 4월 다이소에 첫 론칭한 토니모리의 서브 뷰티 브랜드 '본셉'이 화제가 되고 있다.

본셉은 다이소 론칭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 개를 돌파했다고 토니모리가 22일 밝혔다.다이소에서 본셉 제품군은 지난해 9월 론칭 5개월 만에 100만 개 판매를 돌파한 뒤 불과 6개월 만에 추가로 200만 개 판매를 넘어서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해 토니모리 관계자는 "다이소의 히트상품 본셉 '레티놀 2500IU 링클샷 퍼펙터'의 입소문에 힘입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함께 제품군 전반에 걸쳐 판매량 증가로 이어졌다"라고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