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는 이날 '넷플릭스와 K-콘텐츠 소프트 파워'를 주제로 K-콘텐츠의 글로벌 영향력이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로 넓어지며, 문화적 친밀감을 형성하는 K-소프트파워까지 강해지고 있는 현상에 대해 전문가 분석과 논의를 진행했다.
강 VP는 "한국 콘텐츠에 대한 투자는 이전의 2억5000만달러 투자 발표 이후에도 꾸준히 진행 중"이라며 "한국 콘텐츠는 넷플릭스 글로벌 전략의 핵심"이라고 말했다.
이에 강 VP도 "과거엔 한국 콘텐츠가 해외에서 무료 콘텐츠였지만, 지금은 돈을 내고 보는 프리미엄 콘텐츠가 됐다"며 좋은 콘텐츠에는 반드시 적절한 투자가 뒤따라야 한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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