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이 단일 품목으로 연 매출 1조원을 목표한 '1품1조' 실현을 위해 글로벌 진출을 가속화한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대웅제약은 대표 제품인 △당뇨병 치료제 '엔블로'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펙수클루' △보툴리눔톡신 '나보타' 등을 중심으로 글로벌 품목허가를 확대했다.
펙수클루는 현재까지 총 30개국에 진출했으며 이 외에도 19개국에서 품목허가를 신청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