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아예 생수 전용 배송 서비스 ‘워터플렉스’를 운영하고 있고, 해당 시장은 해마다 10% 이상 성장 중이다.
다이소는 최근 한진과 협력해 ‘휴일 배송’을 도입했으며, 더 나아가 퀵커머스 서비스 ‘오늘배송’까지 시범 운영 중이다.
◇ 이커머스 확장은 ‘선택’ 아닌 ‘필연’ “오프라인 기반의 유통 브랜드, 온라인 전환으로 제2의 성장” .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