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이커머스, 조용히 성장 중… “가격만이 전부는 아니다” 온라인 전략의 진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다이소 이커머스, 조용히 성장 중… “가격만이 전부는 아니다” 온라인 전략의 진화

쿠팡이 아예 생수 전용 배송 서비스 ‘워터플렉스’를 운영하고 있고, 해당 시장은 해마다 10% 이상 성장 중이다.

다이소는 최근 한진과 협력해 ‘휴일 배송’을 도입했으며, 더 나아가 퀵커머스 서비스 ‘오늘배송’까지 시범 운영 중이다.

◇ 이커머스 확장은 ‘선택’ 아닌 ‘필연’ “오프라인 기반의 유통 브랜드, 온라인 전환으로 제2의 성장” .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