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가 원한다" 이강인(24·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가능성 재점화!…"LEE만 유일하게 이적 가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맨유가 원한다" 이강인(24·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가능성 재점화!…"LEE만 유일하게 이적 가능"

보도에 따르면 맨유는 이강인 외에도 누누 멘데스, 주앙 네베스까지 총 3명의 PSG 선수들을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는데, 현지에서는 세 명 중 이강인만 유일하게 여름 이적시장에서 이적할 수 있을 거라고 내다보고 있다.

'VIPSG'는 'PSG 인사이드 액투스'를 인용해 "맨유는 현재 누누 멘데스, 주앙 네베스, 이강인에게 관심을 갖고 있다고 한다.하지만 이 세 명 중에서는 한국 출신 공격형 미드필더 이강인만 이번 여름에 나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면서 "정기적으로 출전할 기회를 찾고 있고, PSG에서 치열한 경쟁에 직면해 있는 그가 팀을 떠나는 것은 이해 가능한 선택"이라며 이강인이 이적을 선택하더라도 이상하지 않은 상황이라고 했다.

이강인이 맨유와 처음으로 연결됐을 당시만 하더라도 이강인의 전반기 활약상과 PSG가 이강인을 중요한 자원으로 생각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강인의 맨유 이적은 이뤄지지 않을 것으로 여겨졌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