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사랑을 위하여', ‘믿고 보는’ 염정아X박해준 → ‘라이징’ 최윤지X김민규 만났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첫, 사랑을 위하여', ‘믿고 보는’ 염정아X박해준 → ‘라이징’ 최윤지X김민규 만났다!

‘첫,사랑을 위하여’가 염정아,박해준,최윤지,김민규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촬영에 돌입한다.

2025년 하반기 방송 예정인tvN새 드라마‘첫,사랑을 위하여’(연출 유제원,극본 성우진,기획·제작 스튜디오드래곤·쇼러너스)는 예상치 못하게 인생2막을 맞이한 싱글맘과 의대생 딸이 내일이 아닌 오늘의 행복을 살기로 하면서 마주하는 끝이 아닌 첫,사랑의 이야기를 그린다.때로는 유쾌하고,때로는 설레거나 찡하기도 한 이들의 선물 같은 이야기가 진한 공감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트렁크’에서 신선한 이미지와 탄탄한 연기로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최윤지는‘첫,사랑을 위하여’에선 염정아와 특별한 모녀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최윤지는“좋은 작품에 뜻깊은 기회를 주신 감독님,작가님께 정말 감사드린다.존경하던 염정아,박해준 선배님과 호흡을 맞출 수 있게 돼 영광스럽고 설레는 마음이다”라고 전했다.이어“처음 대본을 읽었을 때 깊은 감명을 받았다.작품이 지닌 분위기를 잘 표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준비하겠다”라며 당찬 포부를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