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름히는 네이버 전문 온라인 검색광고(SA) 대행사를 지향하며, 수많은 광고 매체가 혼재하는 온라인 시장에서 네이버 쇼핑광고 및 파워링크에만 100% 집중하는 전략으로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네이버 검색광고 집중이라는 차별성에 더해 오름히의 가장 큰 경쟁력 중 하나는 ‘운영의 체계화’와 ‘집중 케어 시스템’이다.
10시~12시까지는 전날 광고 데이터 분석 및 전략 회의, 12시~13시는 점심시간, 13시~15시는 오전 회의 내용을 실무에 반영하는 적용 시간, 15시~18시는 팀원 개개인의 전문성 향상을 위한 학습 및 실습 시간으로 구성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AI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