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오름히’ 설립…"네이버 검색광고 집중 전략으로 차별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오름히’ 설립…"네이버 검색광고 집중 전략으로 차별화"

오름히는 네이버 전문 온라인 검색광고(SA) 대행사를 지향하며, 수많은 광고 매체가 혼재하는 온라인 시장에서 네이버 쇼핑광고 및 파워링크에만 100% 집중하는 전략으로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네이버 검색광고 집중이라는 차별성에 더해 오름히의 가장 큰 경쟁력 중 하나는 ‘운영의 체계화’와 ‘집중 케어 시스템’이다.

10시~12시까지는 전날 광고 데이터 분석 및 전략 회의, 12시~13시는 점심시간, 13시~15시는 오전 회의 내용을 실무에 반영하는 적용 시간, 15시~18시는 팀원 개개인의 전문성 향상을 위한 학습 및 실습 시간으로 구성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AI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