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보고서] 39. 오비맥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기업분석보고서] 39. 오비맥주

오비맥주는 1933년 설립된 대한민국 대표 맥주회사로, 현재 세계 최대 맥주 기업 AB인베브의 한국법인으로 운영되고 있다.

▲국내 맥주 시장 점유율 1위 유지 = 카스 브랜드의 안정적 판매 기반 확보 ▲프리미엄 제품 강화 = 호가든, 스텔라 아르투아 등 글로벌 브랜드 집중 확대 ▲무알콜 및 저도주 제품 라인업 확대 = 건강 중심 소비 트렌드 대응 ▲글로벌 네트워크 활용 수출 확대 = AB인베브 물류망 활용한 해외시장 재공략 ▲ESG 경영 실천 = 친환경 포장재, 공정 개선, 사회공헌 확대.

프리미엄 제품 중심의 실적 개선과 ESG 경영 강화, 글로벌 브랜드 전략이 병행되면서 향후 상장 가능성 및 지분 투자에 대한 가치도 재조명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CEONEW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