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더 풀필'로 이미지 차별화·고급화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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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대한통운 '더 풀필'로 이미지 차별화·고급화 전략

그간 B2B 업종으로만 인식되며 대중적인 인지도가 낮았던 물류업에 브랜드를 도입함으로써 이미지를 차별화·고급화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업종별 특성에 맞는 최적의 풀필먼트 서비스를 통해 고객 락인(Lock-in) 효과를 한층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풀필먼트는 효율적 물류운영을 필요로 하는 고객사의 상품을 입고부터 △보관 △피킹 △재고관리 △출고까지 물류기업이 원스톱으로 관리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특히 풀필먼트와 주 7일 배송서비스 '매일 오네'가 결합할 경우 구매자들은 밤 12시 이전에만 주문하면 언제든 다음 날 상품을 받아볼 수 있고, 유통·제조 기업은 특정 플랫폼에 의존하지 않고도 최고 수준의 배송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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