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진해성-에녹→송민준-윤준협까지 '현역가왕2' 서울공연, 집에서 본다...엄마들 기대업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박서진-진해성-에녹→송민준-윤준협까지 '현역가왕2' 서울공연, 집에서 본다...엄마들 기대업

‘현역가왕2’ 박서진-진해성-에녹-신승태-최수호-강문경-환희-송민준-재하-윤준협이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 ‘전국투어 콘서트’의 첫 신호탄인 ‘서울 콘서트’에 2만여 명 관객이 운집하며 첫 투어부터 대박 시동을 걸었다.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펼쳐진 ‘현역가왕2 전국투어 콘서트’의 ‘서울 콘서트’에는 박서진-진해성-에녹-신승태-최수호-강문경-환희-송민준-재하-윤준협이 출격, ‘현역가왕2’에서 사랑받은 감동의 무대를 더 폭발적인 에너지로 재현하고, 방송에서는 보지 못했던 색다른 조합의 컬래버와 인생 무대로 환상적인 눈호강과 귀호강을 안겼다.

제작진은 “‘현역가왕2 전국투어’의 첫 도시였던 서울 콘서트에 보내준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감사드린다”라며 “콘서트에 출연한 현역들과 관객들 모두가 행복했던 ‘현역가왕2 전국투어 콘서트’는 이제 첫발을 내디뎠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컬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