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가전 고장 사전에 예방”···‘AI 사전 케어 알림’ 시작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성전자 “가전 고장 사전에 예방”···‘AI 사전 케어 알림’ 시작

삼성전자가 가전제품 고장을 미리 잡는 알림 서비스를 통해 가전 구독 케어 사업을 강화한다.

삼성전자는 구독 중인 가전제품에 대한 이상 징후 발견 시 고객에게 전화로 안내하고 방문 수리 접수까지 해주는 ‘AI 사전 케어 알림’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냉장고의 이상 온도 변화가 감지되거나 에어컨 냉매가 부족할 경우 등 문제가 될 수 있는 증상을 미리 발견해 큰 고장으로 이어지는 것을 사전에 방지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