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만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유튜버 히밥이 가성비 수제버거 브랜드 ‘버거리’ 마포구청역점을 찾아 도전 먹방을 펼쳤다.
최근 업로드 된 히밥의 영상에서는 버거리의 신메뉴 ‘할라피뇨치즈버거’를 포함해 총 15개의 버거와 13개의 사이드 메뉴, 다양한 음료로 대규모 먹방에 나선 히밥의 모습이 담겼다.
도전 메뉴에는 할라피뇨치즈버거, 버거리버거, 클래식치킨버거, 더블클래식치즈버거 등 버거리 대표 버거들과 프렌치프라이, 스위트포테이토, 버팔로윙, 오징어링, 신제품 양념너겟, 츄러스 등 풍성한 구성의 사이드 메뉴들이 포함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