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휩쓴 '본셉', 1년 만에 300만 개 판매 신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다이소 휩쓴 '본셉', 1년 만에 300만 개 판매 신화

가성비 뷰티 브랜드 '본셉'이 다이소 론칭 1년 만에 누적 판매 300만 개를 돌파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고가의 레티놀 성분을 담았음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소비자들의 부담을 낮췄다.

#토니모리 #본셉 #다이소 #가성비 #레티놀 #비타민C #듀프소비.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패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