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안전공단(TS)은 지난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TS 산하 자동차안전연구원(KATRI)과 화성교통안전체험교육센터 사업 현장을 둘러보며 국민 소통형 홍보 전략을 제시하는 '제2차 언론홍보자문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아울러, 언론홍보자문위원들은 TS가 추진하는 교통안전 통합 캠페인 브랜드운영 계획과 AI(인공지능) 활용 홍보 콘텐츠 제작 등과 관련해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홍보 방안을 도출했다.
TS는 언론홍보자문위원회의 자문을 바탕으로 홍보 분야 개선과제를 도출하고 홍보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세부 전략을 마련할 방침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