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소비 확대 下] 이제는 패션도 ‘중고’...무신사도 진출하는 리커머스 시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중고 소비 확대 下] 이제는 패션도 ‘중고’...무신사도 진출하는 리커머스 시장

최근 무신사에서도 중고거래 서비스를 신규 론칭하면서 업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중고 의류에 대한 거부담이 줄어들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분위기가 확산되면서 기업의 진출도 활발해지고 있다.

지난해에는 차란, 후르츠패밀리 등 신규 플랫폼이 등장하며 중고의류 거래 플랫폼의 이용자 수가 총 2206만명까지 증가했으며, 올해 2월 기준으로 2366만명을 기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