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박! 올여름 김민재(28세, 첼시) 현실화? “에이전트, 몇몇 PL 구단과 접촉”→SON과 PL서 격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초대박! 올여름 김민재(28세, 첼시) 현실화? “에이전트, 몇몇 PL 구단과 접촉”→SON과 PL서 격돌↑

이탈리아 ‘풋메르카토’는 18일(이하 한국시간) “바이에른 뮌헨에서 2시즌을 보낸 김민재는 새로운 도전에 나설 수 있다.그는 올여름 이적에 대해 열려있다.첼시와 뉴캐슬 유나이티드 등 몇몇 프리미어리그 팀들이 이미 김민재의 에이전트와 대화를 나눴다”라고 보도했다.

독일 ‘스카이스포츠’는 15일 “김민재는 실수가 너무 많고 수비 몬스터는 부족하다.김민재는 여름에 이적이 불가능한 선수가 아니다.무조건 팔 거라는 의미가 아니다.뮌헨은 제안에 알려 있다는 의미다.김민재가 나가면 딘 후이센을 데려올 것이다.김민재는 확실히 뮌헨에서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다.두 번째 시즌임에도 말이다.김민재는 이번 시즌 실점으로 이어지는 실수만 6번을 했다.유럽 5대리그 및 UEFA UCL에서 해당 부문 1위다.도르트문트와 데어 클라시커에서도 그랬다”라고 김민재의 올여름 이탈 가능성이 제기했다.

김민재의 올여름 방출설에 프리미어리그에서 관심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