쑥쑥 크는 자사앱...편의점 최대승부처 된 'O4O' 뭐길래?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쑥쑥 크는 자사앱...편의점 최대승부처 된 'O4O' 뭐길래?

편의점 O4O 사업의 종류로는 대표적으로 배달, 픽업, 택배, 모바일 사전주문·결제, 디지털 멤버십 등이 있다.

실제로 편의점 4사는 각 자사앱마다 차별화된 기능을 지속 개발하면서 고객 접점 및 매출 증대 효과를 거두고 있다.

대표적으로 GS25는 올해 1분기 기준 '사전예약' 서비스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73% 증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