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골든블루는 숏폼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젝트 '골든블루 새파란 녀석들' 1기의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골든블루 새파란 녀석들'은 골든블루가 올해 새롭게 기획한 숏폼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젝트로 디지털 콘텐츠 시장의 중심에 있는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주류 문화를 보다 창의적이고 긍정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골든블루 박소영 대표이사는 "'골든블루 새파란 녀석들'은 브랜드와 소비자가 함께 만들어가는 도전이자 콘텐츠를 통한 소통의 장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골든블루만의 브랜드 가치를 널리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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