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르세라핌과 안드로이드 및 제미나이 최신 기능 알리는 글로벌 캠페인 실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구글, 르세라핌과 안드로이드 및 제미나이 최신 기능 알리는 글로벌 캠페인 실시

구글은 K-POP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과 협업해 안드로이드 및 최신 생성형 AI 모델 제미나이의 활용법을 알리는 글로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음악 콘텐츠와 기술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새로운 형태의 브랜드 협업으로, 르세라핌 멤버들을 통해 전 세계 팬과 이용자들에게 일상 속에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및 구글 제미나이를 통해 AI를 활용하는 방식에 대해 소개한다.

협업의 일환으로 지난 3월 31일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처음 공개된 르세라핌의 신곡 ‘Come Over’ 뮤직비디오에서는 르세라핌 멤버들이 카메라로 촬영한 애너그램 문장을 제미나이를 통해 실시간으로 해석하고 문자메시지를 통해 바로 전달하는 등 제미나이의 통합형 AI 어시스턴트 기능을 포함해 일상적인 문제 해결이나 소통을 위해 제미나이를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소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AI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