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컬리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이커머스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방위 협업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네이버는 컬리의 프리미엄 식품 콘텐츠를 사용자에게 제공하고, 컬리는 네이버 플랫폼을 기반으로 서비스 경험을 확장해 보다 많은 고객 접점을 확보할 것으로 예상된다.
네이버 최수연 대표는 “컬리의 큐레이션 역량과 네이버의 쇼핑 생태계가 결합돼 이용자 혜택이 강화될 것”이라며, “쇼핑 경험의 질적 향상을 위한 협업 모델을 구체화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