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와 국내 대표 인터넷 기업 네이버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추진한다고 18일 밝혔다.
네이버 측 역시 컬리가 보유한 고품질 상품군과 큐레이션 경험을 자사 플랫폼에 접목함으로써,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이용자 확대와 프리미엄 쇼핑 경험 강화에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김슬아 컬리 대표는 “컬리와 네이버는 다른 플랫폼이 쉽게 따라올 수 없는 각 사만의 명확한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어 최적의 협업 파트너”라며, “이번 양사의 업무 제휴를 기점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좋은 상품과 우수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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