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가격, 다양한 상품 구성과 함께 K뷰티의 글로벌 인기까지 더해져 명동, 홍대 등 주요 상권에 자리한 다이소는 외국인 관광객들의 '쇼핑 성지'가 됐다.
일본의 돈키호테처럼 외래 관광객에게 '핫플'로 각광받고 있다.
다이소 화장품 매출은 최근 1년 새 144% 증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2분기 상장사 시총 532조원 늘었다… SK하이닉스 74조↑ '최고'
'딸만 둘' 정관수술 푼 남편, 워킹맘 아내 셋째 임신… 이혼 가능?
안철수 "날치기 혁신위 거부… 전대 출마 혁신 당대표 될 것"
'62억 건물주' 기안84 "모르는 사람 찾아와 돈 빌려달라더라"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