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째 사간다"… 일본은 돈키호테, 한국선 '다이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박스째 사간다"… 일본은 돈키호테, 한국선 '다이소'

저렴한 가격, 다양한 상품 구성과 함께 K뷰티의 글로벌 인기까지 더해져 명동, 홍대 등 주요 상권에 자리한 다이소는 외국인 관광객들의 '쇼핑 성지'가 됐다.

일본의 돈키호테처럼 외래 관광객에게 '핫플'로 각광받고 있다.

다이소 화장품 매출은 최근 1년 새 144% 증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