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무채색 일상에 던지는 질문, ‘피브레노’ 임성민 대표가 말하는 색의 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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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무채색 일상에 던지는 질문, ‘피브레노’ 임성민 대표가 말하는 색의 힘

“컬러는 단순한 시각 요소가 아니라, 취향과 삶의 태도를 보여주는 언어”라고 말하는 피브레노의 임성민 대표는 사람마다 다른 컬러 취향을 존중하며, 각자가 자신의 컬러 취향을 찾아가는 여정을 함께하는 브랜드를 꿈꿨다.

피브레노의 브랜드 컬러였던 옐로우와 남편이 운영하던 브랜드의 블루가 만나 제 아들의 이름 ‘그린’이 되었죠.

▲ 임 대표의 가방 속 작은 소지품들, 피브레노의 아이코닉한 제품들로 채워져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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