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지난 11∼13일 서울 성수 ‘XYZ 서울’에서 진행한 직잭뷰티의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 1만5000명이 방문했다고 17일 밝혔다.
팝업에서 체험한 상품을 모바일 앱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온라인 뷰티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월 동기 대비 2배 이상(129%) 늘었다.
같은 기간 뷰티 상품을 처음으로 구매한 신규 고객 수와 재구매 고객 수도 각각 55%, 85%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