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홀이 개관 30주년 기념하여 첫 대형 페스티벌인 ‘2025 사운드플래닛 페스티벌(2025 SOUND PLANET FESTIVAL)’을 개최하는 가운데 1차 라인업부터 화려하다.
오는 9월 13일(토)~14일(일)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에서 펼쳐지는 ‘2025 사운드 플래닛 페스티벌’은 ‘Feel the Waves, Touch the Stars’라는 슬로건 아래, 음악을 통해 현실을 벗어난 새로운 차원의 감각을 경험하는 무대로 꾸며진다.
이에 롤링홀 김천성 대표는 “사운드플래닛은 단순한 페스티벌을 넘어 롤링홀이 30년간 쌓아온 음악적 깊이와 새로운 비전을 담은 무대이다.또 아직은 비밀이지만 많은 팬들이 깜짝 놀랄 만한 이벤트도 준비 되어있다.각자의 세계관를 가진 아티스트들이 모여 만드는 이 특별한 무대를 꼭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을 전했다 한편 2025 사운드플래닛 페스티벌’의 티켓 예매 일정 및 프로그램 세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오는 21일(월) 오후 2시 한정수량의 얼리버드 티켓은 멜론티켓에서 오픈 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