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고객만족도 92.5점 달성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고객만족도 92.5점 달성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은 최근 기획재정부가 발표한 '2024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92.5점을 기록하는 성과를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공단은 현재 전국에 6개 보훈병원과 8개 보훈요양원을 운영하며, '고객을 행복하게, 보훈을 가치있게'라는 고객만족(CS) 슬로건 아래 보훈가족을 위한 맞춤형 의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윤종진 이사장은 "고객만족도 점수가 2022년 81.3점에서 2023년 87.9점, 2024년에는 92.5점까지 상승하며 성과를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과 고객 중심 경영을 통해 보훈가족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책임지는 공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