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립, 공동구매 라이브 거래액 38.2% 상승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그립, 공동구매 라이브 거래액 38.2% 상승

라이브 커머스 쇼핑앱 ‘그립’을 운영하는 그립컴퍼니는 공동구매 라이브 성과를 17일 밝혔다.

그립은 2021년 5월 업계 최초로 공동구매 라이브를 선보인 것을 시작으로 2022년 8월부터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공동구매 기획전을 정기적으로 운영해 오고 있다.

그립의 공동구매 기능은 셀러가 시간과 목표 수량을 설정해 판매를 진행하고 해당 시간 내 목표 인원을 달성하면 할인가로 구매가 확정되는 방식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