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조대 시장을 잡아라"…K-뷰티 이어 K-패션도 日 진출 잰걸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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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조대 시장을 잡아라"…K-뷰티 이어 K-패션도 日 진출 잰걸음

시장 규모가 80조원대로 우리나라의 두 배인 데다, K-뷰티에 이어 트렌드를 선도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K-패션이 일본 시장을 파고 들고 있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백화점은 지난 4일부터 일본에서 21개 한국 브랜드를 알리는 '더현대 글로벌'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운영 중이다.

마뗑킴 시부야점은 무신사가 국내 패션 브랜드의 글로벌 공식 협업 파트너로서 처음 여는 해외 매장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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