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엘정보통신, SAS코리아와 공공 부문 대상 데이터·AI 솔루션 공급 위해 맞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케이엘정보통신, SAS코리아와 공공 부문 대상 데이터·AI 솔루션 공급 위해 맞손

공공 전문 정보기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케이엘정보통신(대표 최종윤)은 세계적인 데이터 및 AI 선두 기업 SAS (SAS코리아 대표 이중혁)와 파트너십을 맺고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데이터와 AI에 기반한 솔루션 공급에 적극 나선다고 발표했다.

케이엘정보통신 최종윤 대표이사는 “공공기관에서 방대한 데이터와 AI 기술에 기반한 다양한 대민 서비스를 제공하게 됨에 따라 서비스의 질과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관련 기술의 도입이 절실히 필요한 상황”이라며 “글로벌 시장에서 이미 성공적으로 도입돼 활용되고 있는 SAS의 공공 솔루션에 케이엘정보통신의 전문 컨설팅 및 구축 서비스를 함께 포함해 제공함으로써 공공기관의 생산성을 제고하고 대고객 서비스 강화를 지원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SAS코리아 이중혁 대표이사는 “케이엘정보통신과의 협력은 단순한 영업 강화를 위한 파트너십이 아니라 공공기관에 데이터 기반의 혁신을 실현하기 위한 보다 포괄적인 접근”이라며 “SAS와 케이엘정보통신 그리고 공공기관이 긴밀히 협력해 데이터와 AI에 입각한 공공 서비스 인프라 구축을 위해 힘을 합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AI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