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장 넘어 거실까지···패션플랫폼, 돈 되는 ‘리빙 시장’ 품는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옷장 넘어 거실까지···패션플랫폼, 돈 되는 ‘리빙 시장’ 품는다

패션 버티컬 플랫폼(특정 분야에 특화된 커머스)들이 ‘리빙’ 카테고리로 영역을 넓히고 있다.

무신사가 운영하는 29CM(이십구센티미터)의 지난해 홈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년 대비 2배로 늘었다.

지난해 2월 문구, 홈데코 등의 라이프 카테고리 거래액과 주문 고객 수가 전년 동기대비 각각 60% 증가하기도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