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물상' 다이소의 약진, 건기식 이어 스포츠 브랜드까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만물상' 다이소의 약진, 건기식 이어 스포츠 브랜드까지

'가성비' 제품을 앞세운 다이소가 스포츠브랜드 상품 판매를 개시했다.

프로스펙스 등 스포츠 브랜드 상품을 입점해 판매를 시작했다.

그는 "프로스펙스, 르까프, 스케쳐스 모두 같은 시기 판매를 시작했지만 정확한 입점날짜를 포함해 자사 제품이 다이소 내 판매되는 것을 알리기 꺼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