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코첼라서 붉닭으로 전세계 매운맛 홀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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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식품, “코첼라서 붉닭으로 전세계 매운맛 홀렸다”

삼양식품은 자사 매운맛 소스 브랜드 ‘불닭’을 중심으로 체험형 부스를 마련하고, 다양한 프로그램과 시식 행사를 진행했다.

관람객들은 QR코드를 활용해 자신만의 영상을 촬영하거나, 소스를 활용한 간편 시식 체험에 참여할 수 있었다.

▲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2025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이하 코첼라)에 그룹 엔하이픈이 삼양식품 부스에 방문했다./사진=삼양식품 부스는 불닭소스의 매운맛을 주제로 한 공간 연출과 함께 영상·사진 촬영을 유도하는 구조로 구성됐으며, 방문객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인터랙티브 프로그램이 포함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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