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은 대표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가 미국 LA에서 진행한 팝업 스토어에 약 5000명이 방문했다고 17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지난달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미국 LA 멜로즈 거리에서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LA 팝업 스토어를 통해 미국 시장에서 메디큐브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메디큐브가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대표적인 스킨케어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