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글로벌이 올해 1분기 일본 내 거래액과 회원 수가 가파르게 성장하며 일본시장에서 K-패션의 성공 가능성을 입증했다.
현재 무신사는 일본에서 한국 패션 브랜드를 가장 폭넓게 접할 수 있는 패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며 K패션의 해외시장 진출을 돕는 가교 역할을 확대하고 있다.
무신사 관계자는 "일본 고객에게 한국 패션 브랜드를 매력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현지화된 마케팅과 콘텐츠, 브랜딩 전략을시도한 결과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패션 브랜드가 일본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K-패션의 해외 진출을 견인하는 글로벌 패션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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