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 "고객 메시지 AI로 분석하니...'이런 말'이 가장 많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365mc "고객 메시지 AI로 분석하니...'이런 말'이 가장 많아"

고객들은 병원 서비스 중 어떤 부분에서 가장 많이 호감을 표할까.

고객의 소리를 인공지능(AI)으로 분석해보니 병원의 “친절함”에 가장 많은 칭찬글을 남긴 것으로 나타났다.

고객들은 병원의 친절 뿐만 아니라 시술 자체의 만족 부분에서도 크게 반응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