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뷰티 전문관' 활성화를 위해 ‘Beauty of SSG(뷰티 오브 쓱)’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SSG닷컴은 17일 오전 공개되는 브랜드 캠페인 본편 영상에서 뷰티를 새롭게 규정했다.
SSG닷컴은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와 신뢰도를 바탕으로 해외 럭셔리 브랜드사부터 국내 인디 브랜드사까지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며, 올해 3월말 기준 국내외 2000개 브랜드의 100만여 개 화장품을 뷰티 전문관에서 판매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