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부터 식단까지…유통업계, 1000만 러닝족 노린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패션부터 식단까지…유통업계, 1000만 러닝족 노린다  

유통업계가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철을 맞이해 러닝족을 겨냥한 패션 및 식품 상품을 강화한다.

롯데온 관계자는 “전 세대로 빠르게 확산되는 러닝에 대한 관심을 토대로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라며 “이달 말 진행하는 ‘뽐런’ 등 고객 참여형 행사도 운영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현재 미니언즈 런 티켓 추가 판매 계획은 없다”라면서도 “러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야외 활동 시즌인 만큼 러닝족들을 모바일 앱에 유입시켜 GS25만의 생활 문화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