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판매 돌풍 프롬더스킨, ‘글로우 라인' 다이소 입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홈쇼핑 판매 돌풍 프롬더스킨, ‘글로우 라인' 다이소 입점

국내 홈쇼핑에서 액티브 40~60대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바이오모아메디칼(주)의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콜라겐’ 제품이 다이소와 협업해 ‘글로우 라인’으로 확장하여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프롬더스킨은 국내 홈쇼핑에서만 론칭 2년 만에 누적 30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였고, 그 중 대표 제품인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팩’은 무려 150만 개를 판매하였다.

이에 이동한 바이오모아메디칼 대표는 “프롬더스킨은 “사용해 본 고객들의 입소문과 많은 간증들로 론칭 2년 만에 빠른 성장을 할 수 있었다”며 “이번 다이소에 입점되는 ‘글로우 라인’은 연령에 상관없이 즉각적인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다이소 매장을 통해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소비자들께 다가설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